린치핀기획

포트폴리오

성공적인 매출증대 마케팅 식품쇼핑몰 노니의 사례

본문

대행사 변경 후 즉각적인 매출증대를 실현시킨 식품쇼핑몰


식품 쇼핑몰은 은근히 대행사에서 운영하는 경우 보다는 광고주분께서 직접 운영하시는 경우가 꽤나 많은 것 같습니다.


계정을 확인 해 보면 가끔씩은 놀랄만큼 잘 되어 있어서 손댈 게 없는 광고 계정도 있지만

대부분의 계정들은 작은양의 키워드를 쓰거나 네이버 쇼핑을 해야 될 예산으로 파워링크에 집중하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.

반대로 파워링크에 써야 할 예산을 네이버 쇼핑으로 과도하고 지출하고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.


여기 식품업체는 "노니"라는 상품을 판매하는 업체 입니다.


린치핀에서는 다음과 같은 작업을 진행 했습니다.


첫번째로 키워드 필터링 및 효율적인 그룹핑 

불필요하게 지출되고 있는 1차 키워드 이외의 키워드는 과감하게 필터링을 하였습니다. 

지속적으로 핸들링해야하는 고가의 키워드는 재그룹핑을 통해 운영 속도에 탄력을 붙였습니다.


두번째로 정밀한 타게팅 및 광고주와의 호흡맞춤

배너 및 SNS광고를 운영하기로 했습니다. 꼭 필요한 대상에 정밀한 타게팅을 선정하기 위해서

광고주와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였으며, 해당 매체로 인한 매출을 괜찮게 올렸습니다.


월 1200만원의 매출에서 3100만원의 매출까지 단기간에 성장시킨 사례입니다.


41c36fd189458fc2cf8b2e201f7e8431_1586839706_7224.jpg